해외소비자 전용 플랫폼 Kmall24는 우리 중소기업 제품을 직접 구매할 수 있는 쇼핑몰로 매년 70개 이상의 국가에서 접속하고 있다.
사무엘은 지난 8일 인터뷰와 촬영을 시작으로 전 세계 한류 팬들이 Kmall24를 통해 우리 기업의 우수한 상품을 접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홍보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.
국내 유명 오디션 프로그램 출신인 사무엘은 영어권과 중국어권의 대표 사회공유망서비스(SNS)인 인스타그램과 웨이보에 각각 100만 명 이상의 팔로워를 보유한 몇 안 되는 한류 스타이며 최근에는 중국 웹 예능 경연대회에서 최종 우승했다.
사무엘은 "Kmall24는 전 세계에 우수한 한국 상품을 알리고 저는 매력적인 한국 대중문화를 알린다는 점에서 많이 닮았다"면서 "무역협회 Kmall24의 첫 번째 홍보대사가 됐다는 사실에 막중한 책임을 느끼고 최선을 다하겠다"고 소감을 밝혔다.
무역협회 신선영 B2C지원실장은 "온라인 수출 초보 기업들은 전담 인력 부재로 해외 마케팅 니즈에 집중하기 어려운 게 현실"이라면서 "해외 인지도가 높은 한류 스타와 온라인 플랫폼 Kmall24를 통해 우리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고 좋은 성과를 내겠다"고 강조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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